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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언가를 돌려주는 것: E-Biz를 위한 온라인 자선단체

에코머스와 자선단체는 종종 교차하지 않지만, 교차할 때 강력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http://BuyForCharity.com 및 http://Benevolink.com과 같은 가상 자선몰은 인터넷 고객이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가치 있는 명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당신의 E-Biz가 쇼핑몰에 가입하면, 당신의 구매자는 그들이 보통 하던 구매를 하게 되고, 당신의 가게는 모든 판매에서 당신의 쇼핑객들이 선택한 자선단체에 일정 비율을 기부하게 된다.

기본 사항
몇몇 자선 쇼핑몰은 당신의 E-Biz를 무료로 참여시켜 줄 것이다.회원 추천을 받은 경우 무료이지만, 가입 시 예약 요금을 부과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온라인 자선몰 http://iGive.com의 설립자인 ePhilanthropy의 성인용품사이트 선구자인 Robert Grosshandler는 유료 회원권에도 불구하고 상인들이 매년 돌아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는 자선 쇼핑몰에 소속된 E-Biz 소유주들은 구매자들이 무언가를 돌려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그들의 전반적인 매출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가장 자주 발견한다고 설명한다.

온라인 자선활동은 실제 상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인터넷으로 판매할 수 있다면 자선몰 모델에 참여할 수 있다.쇼핑객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아이템을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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