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한 Google 기본 사항

MSN의 구매자 전환율이 훨씬 높은데도 검색엔진최적화 구글이 검색엔진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전자상거래 업체들로 하여금 구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구글의 왈츠를 추도록 강요한다.

구글을 항해하는 것은 어렵다. 대부분의 SEO 최적화 전문가와 SEO 인터넷 마케터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사실 그들 대부분은 시대에 너무 뒤떨어져 있어서 그들의 정보는 seo 쓸모없다. 2007년 여름, 구글스 알고리즘의 최근 변화는 많은 전자상거래 업체들에게 급격한 트래픽 감소를 남겼다.

Google 알고리즘이란?

구글 알고리즘은 기본적으로 검색에서 어떤 웹 페이지가 높은지, 어떤 웹 페이지가 낮은지 또는 금지되는지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수학 공식이다. 구글은 최적화되지 않은 웹사이트와 MFA(Made For AdSense) 정적 사이트를 소탕하도록 18~24개월마다 규칙을 바꾼다.

구글은 또한 웹마스터들의 필요에 맞게 변화를 만든다. 구글이 인바운드 링크 랭킹 시스템을 도입했을 때, 그것은 많은 웹 마스터들에게 링크 팜을 건설할 기회를 주었고 불공평한 이점을 얻었다. 이에 대응하여 구글은 지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